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맛집 눈꽃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굽는삼계탕 식료찬연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맛집 눈꽃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굽는삼계탕 식료찬연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5. 11. 13:42
728x90

이번에도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에 나온 이색적인 닭고기맛집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생생정보맛집 눈꽃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 굽는 삼계탕 식료찬연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216-1이고 전화번호는 031-433-5736이라고 합니다. 메뉴 특성상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음식을 더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는 끓이는 삼계탕이 아니라 굽는삼계탕으로 평상시에 보시는 삼계탕과는 좀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까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가셔도 좋을 것 같구요. 생생정보맛집 굽는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 굽는 삼계탕 식료찬연 주소 위치 전화번호 메뉴 가격 알려드릴게요.



생생정보맛집 눈꽃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 굽는 삼계탕 식료찬연은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216-1에 위치하고 있고 전화번호는 031-433-5736이라고 합니다. 가시기 전에 미리 전화로 확인 및 연락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조금 외진동네에 있어서 자가용을 가지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겠더라구요. 주차공간은 제법 넉넉해보여서 주차하실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여기 가서 메뉴를 보시게 되면 크게 오리지널 굽는삼계탕과 눈꽃굽는삼계탕이 있는데 가격은 둘다 같고 2인용부터 4인용까지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이 점 참고해주시구요. 지도 첨부 해드리도록 할게요.

 



생생정보맛집 눈꽃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 굽는 삼계탕 식료찬연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월곶동 216-1 (경기도 시흥시 동서로168번길 71-1)
전화번호 : 031-433-5736
홈페이지 - http://www.sikryochanyon.com
영업시간 : 낮 12시~오전 9시까지(명절휴무)
메뉴 : 오리지널굽는사계탕, 눈꽃굽는삼계탕, 산삼배양근삼계탕, 활전복산삼삼계탕

앞서 말씀드린대로 여기는 위치는 사실 도심지와 떨어져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는 힘든 장소이지만 드라이브하고 나서 식사하러 가시기에는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주변 경관도 구경하실 수 있고 해서 가족들끼리 주말에 외식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생생정보맛집 굽는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굽는삼계탕 식료찬연 찾아가는 길은 월곶I, 소래포구에서 우회전 후 2.3Km직진하시고 산곡교차로에서 우회전하셔서 800m 정도 가시다 보면 월곶 보건진료소 전방 600m에 위치하고 있따고 하니 찾아가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오리지널굽는 삼계탕의 경우 인원수에 따라 닭과 삼, 전복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리고 눈꽃굽는삼계탕에는 전복대신 은이버섯이 들어간다고 해요. 은이버섯은 모양이 마치 사람의 귀처럼 닮았다 해서 목이라고도 하며 흰목이과 버섯으로서 중국에서는 은이라고 불리며 고가의 귀한 버섯이라고 하네요. 신장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는 귀한 약용버섯이라고 하니 이런 약용버섯이 들어간 삼계탕이니 맛도 맛이지만 몸에도 좋을 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메뉴는 이미지만 올려드린거라 참고만 해 주세요.



생생정보맛집 굽는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굽는삼계탕 식료찬연 메뉴가격

오리지널굽는삼계탕 2인용 34,000원(반마리+배양근 小+전복 2)

오리지널굽는삼계탕 3인용 54,000원(한마리+배양근 中+전복 3)

오리지널굽는삼계탕 4인용 59,000원(한마리+배양근 大+전복 4)

산삼은이삼계탕 16,000원, 산삼은이전복삼계탕 19,000원(7,8월만 판매)

생각보다 가격도 비싸지 않기 때문에 생생정보맛집 굽는삼계탕 눈꽃굽는삼계탕 퓨전굽는삼계탕 식료찬연 가실 분들은 가격적인 부담도 덜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인기준으로 34,000원이니까 보양식 먹는 가격으로 1인당 17,000원 정도라고 하면 크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은 오리지널굽는삼계탕 보다는 눈꽃굽는삼계탕을 더 많이 드시는것 같더라구요. 어차피 가격은 같으니까, 원하시는거 골라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 외식하러 가보셔도 좋을 장소라는 생각이듭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