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용성 독소잡는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레시피 본문

생활정보

나는 몸신이다 지용성 독소잡는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레시피

왜관아줌마 2019. 5. 18. 23:18
728x90

나는 몸신이다 지용성 독소잡는 오일만주스 만드는 방법 레시피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정체기를 겪고 계신 분들이라면 평소 생활에 변화 없이 아침 공복에 오일만주스 한잔 만으로도 체중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간편하게 만들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굶지 않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는 오일만주스는 지용성 독소와 지방을 해결해주는 해독주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독과 체중감량, 다이어트를 동시에 할 수 있게 해 줘서 더욱 좋은 것 같더라구요. 만드는 방법도 무척 간단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오일만주스 재료 : 파슬리 60g, 레몬 1개, 물 300ml

1) 파슬리 60g, 레몬 1개를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2) 물 300ml를 붓고 믹서기에 갈아주기만 하면 완성. 참 쉽죠?



나는 몸신이다에 소개된 오일만주스이 식재료중 레몬의 항산화, 항염증 성분이 지용성 독소를 해독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몬의 구연산 성분이 체내 흡수를 돕는데, 파슬리에 함유된 미네랄 중 특히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도와준다고 하네요.

해독과 다이어트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해독기간 중 지용성 독소를 만드는 식품첨가물이 들어간 음식은 피하고, 가벼운 산책을 하면 훨씬 더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