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영종도 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 인천광역시 중구 을항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영종도 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 인천광역시 중구 을항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7. 16:15
728x90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영종도 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 인천광역시 중구 을항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에서는 하루 3천 명이 찾아간다는 영종도 계절 물회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을항이라는 식당입니다. 광어, 숭어, 전복, 멍게, 해삼, 낙지, 새우 등이 푸짐하게 들어있는 영종도 계절물회를 먹으면 진정한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음식이 깔끔하고 회 자체가 신선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영종도 계절물회
하루3천명이 찾아간다 영종도 계절물회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영종도계절물회 #맛의승부사영종도계절물회 #영종도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 영종도 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하루3천명이 찾아간다 영종도 계절물회

살맛나는오늘 영종도 계절물회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인천광역시 중구 을항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선녀바위로 55번길 39

- 전화번호 : 032-752-222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 영종도 계절물회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 영종도 계절물회

텁텁하지 않고 국물이 개운해서 육전과 같이 먹으면 좋다는 영종도 계절 물회. 물회집에 육전을 판매한다는게 신선한 충격이었는데요. 물회를 육전에 싸먹으면 독특한 맛이라고 칭찬일색이네요. 영종도 별미 시원한 물회와 고소한 육전 만나러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