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강남 스테이크 성지 티본스테이크 토마호크스테이크 립아이스테이크 습식숙성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강남구 어거스트 힐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강남 스테이크 성지 티본스테이크 토마호크스테이크 립아이스테이크 습식숙성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강남구 어거스트 힐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22. 18:31
728x90
생방송투데이 강남 스테이크 성지 티본스테이크 토마호크스테이크 립아이스테이크 습식숙성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강남구 어거스트 힐 주소 전화

6월 22일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에서는 압도적 스케일을 자랑하는 일 500명이 반한 스테이크 성지가 소개되는데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거스트힐이라는 곳입니다. 웻에이징(습식숙성기법)으로 고기를 숙성해서 손님들에게 제공한다고 하구요. 최고급 품질의 새우살, 등심, 갈빗살 3가지 부위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블랙 앵거스 최상 등급의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담백한 등심, 부드러운 안심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티본스테이크 등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 강남 스테이크성지 #살맛나는오늘 강남스테이크성지 #강남스테이크성지 #생방송투데이 습식숙성 티본스테이크 #생방송투데이 습식숙성 토마호크스테이크 #살맛나는오늘 습식숙성 토마호크스테이크 #습식숙성 립아이스테이크 #습식숙성 티본스테이크

생방송투데이 강남 스테이크 성지 티본스테이크 토마호크스테이크 립아이스테이크 살맛나는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강남구 어거스트 힐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6길 25
- 전화 : 02-568-800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라스트오더 밤 9시 까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