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명물 어묵 크로켓 3색 3미 어묵 크로켓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수제어묵고로케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명물 어묵 크로켓 3색 3미 어묵 크로켓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수제어묵고로케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17. 17:23
728x90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명물 어묵 크로켓 3색 3미 어묵 크로켓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강원 강릉시 강릉수제어묵고로케 주소 전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강릉시장 명물, 줄 서서 먹는 어묵 크로켓  편에서는 강원도 강릉시장에서 꽤나 유명하다는 어묵으로 만든 어묵크로켓을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묵으로 만든 크로켓 안에 단팥, 치즈, 고구마 소가 들어간 독특한 어묵크로켓은 어디서도 보기 힘든 크로켓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명물 어묵크로켓 #강릉시장 명물 어묵크로켓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강릉시장 명물 어묵크로켓 #3색 3미 어묵크로켓 #생방송투데이 3색 3미 어묵크로켓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어묵크로켓 #살맛나는오늘 강릉시장 어묵크로켓 #생방송투데이 어묵고로케 #생방송투데이 오뎅고로케

생방송투데이 강릉시장 명물 어묵크로켓 3색3미 어묵크로켓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강릉 수제 어묵고로케 주소, 전화

- 주소 :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 전화 : 050-4358-9798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