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고흥 커피 체험 농장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진짜커피의 한끗 고흥오지가 전국구명소 전남 고흥군 과역면 커피농장 산티아고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고흥 커피 체험 농장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진짜커피의 한끗 고흥오지가 전국구명소 전남 고흥군 과역면 커피농장 산티아고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7. 6. 18:09
728x90
생방송투데이 고흥 커피 체험 농장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진짜커피의 한끗 고흥오지가 전국구명소 전남 고흥군 과역면 커피농장 산티아고 주소 전화

2021년 7월 6일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한 끗의 기적에서는 고흥 오지가 전국구 명소가 된 사연이 나올 예정인데요. 고흥 커피 체험 농장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커피때문에 고흥으로 귀농을 결심한 김철웅 대표님은 커피묘목 판매는 물론이고 커피 농장, 로스팅 체험 등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고흥으로 여행을 가야 할 새로운 이유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고흥에서 유명한게 유자에 이어 '커피'가 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고흥커피체험농장 #생방송투데이진짜커피의한끗 #진짜커피의한끗 #생방송투데이한끗의기적 #살맛나는오늘한끗의기적 #고흥커피체험농장 #생방송투데이고흥커피농장 #살맛나는오늘고흥커피농장 #고흥커피농장 #한끗의기적고흥커피체험농장 #한끗의기적고흥커피농장 #한끗의기적커피농장

생방송투데이 고흥 커피 체험 농장 진짜 커피의 한끗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전남 고흥군 커피농장 산티아고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전라남도 고흥군 과역면 석촌1길 81-117
- 전화 : 010-5711-049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6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