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꽃문어9첩보쌈 & 돌판보쌈 묵은지전골보쌈 살맛나는 오늘 오천만의 메뉴 맛집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꽃문어9첩보쌈 & 돌판보쌈 묵은지전골보쌈 살맛나는 오늘 오천만의 메뉴 맛집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5. 11:52
728x90

생방송투데이 꽃문어9첩보쌈 & 돌판보쌈 묵은지전골보쌈 살맛나는 오늘 오천만의 메뉴 맛집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4일 방송된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보쌈맛집 2곳이 소개되었는데요. 문어, 대게, 주꾸미, 새우 등의 해산물과 삼겹살 보쌈을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꽃문어9첩보쌈맛집과 돌판위에 올려져 나오는 사골부어 끓여먹는 돌판보쌈, 묵은지전골보쌈을 먹을 수 있다는 맛집 1곳이 방송에 소개되었습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꽃문어9첩보쌈 #살맛나는 오늘 꽃문어9첩보쌈#오천만의 메뉴 #살맛나는 오늘 오천만의 메뉴 #살맛나는 오늘 꽃문어 9첩보쌈 #살맛나는 오늘 돌판보쌈 #생방송투데이 입맛대로 pick 꽃문어 9첩보쌈 #생방송투데이 구수한 맛의 한 쌈 돌판보쌈 #구수한 맛의 한쌈 돌판보쌈 #생방송투데이 묵은지전골보쌈 #묵은지 전골보쌈 #살맛나는 오늘 묵은지 전골보쌈 #오천만의 메뉴 묵은지 전골보쌈 #오천만의 메뉴 돌판보쌈

식객들의 취향을 골고루 섭렵했다는 독특한 보쌈을 찾아온 이 곳에서는 꽃문어 9첩보쌈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접시가득 빈틈없이 꽉 채운 푸짐한 모습. 커다란 통문어와 주꾸미, 새우, 대게, 가리비 등의 해산물과 감칠맛 더해줄 밑반찬까지 푸짐해서 더 좋은 것 같은데요. 부들부들한 보쌈의 식감을 업시켜줄 무말랭이까지 곁들여 해산물, 보쌈을 모두 같이 먹을 수 있어 푸짐해서 좋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꽃문어9첩보쌈을 모두 다 먹을 때 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독특한 접시에 뚫린 구멍으로 고체연료가 물을 끓여 만들어진 수증기가 올라오도록 했다고 하네요. 씨육수와 각종약재를 넣고 삼겹살을 압력솥에 삶아 도톰하게 썰어 보쌈 수육을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약재 우린 물에서 칼집을 낸 문어를 삶아 낸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입맛대로 PICK! 꽃문어9첩보쌈 오천만의 메뉴 인천 연수구 접시꽃보쌈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인천 연수구 솔밭로 11

- 전화번호 : 032-831-5557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구수한 맛의 한쌈 돌판보쌈 맛집은 목살과 삼겹살이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보쌈에 아삭한 채소까지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인데요. 보쌈에 사골육수를 부어서 나와 부드럽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김치와 부드럽고 담백한 보쌈의 만남인 묵은지 전골보쌈은 지방이 적고 담백한 목살, 기름지고 고소한 삼겹살, 새콤한 묵은지가 함께 있는 조합입니다.

깊은 맛이 나는 묵은지와 사골육수에 끓여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수육이 만나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인것 같네요. 무쇠가마솥에 돼지사골과 소사골을 함께 넣고 여기에 고기를 같이 넣어 삶기 때문에 육질도 부드러워지고 고소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돌판보쌈 & 묵은지 전골보쌈 오천만의 메뉴 서울 마포구 돈수백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6길 56

- 전화번호 : 02-324-3131

- 영업시간 : 24시간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