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난생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크로켓 고로케 골목빵집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 이희성 즉석빵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난생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크로켓 고로케 골목빵집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 이희성 즉석빵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9. 16:09
728x90

생방송투데이 난생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크로켓 고로케 골목빵집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 이희성 즉석빵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2021년 3월 9일 방송에서는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난생 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맛집이 소개되는데요. 고로케와 도넛을 판매한다는 이 곳은 포항 죽도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자그마한 빵집입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SBS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살맛나는 오늘 난생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생방송투데이 이색튀김빵 #살맛나는 오늘 이색튀김빵 #살맛나는 오늘 포항 크로켓 #살맛나는 오늘 포항 고로케 #생방송투데이 죽도시장 크로켓 #생방송투데이 죽도시장 이색튀김빵 #살맛나는 오늘 죽도시장 크로켓 #살맛나는 오늘 포항 죽도시장 고로케

생방송투데이 난생처음 만나는 이색튀김빵 골목빵집 경북 포항시 북구 이희성 즉석빵 주소 및 위치, 전화번호

- 주소 및 위치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죽도시장 13길 13-1 (죽도시장 내부)
- 전화번호 : 010-6536-4698

샌드위치부터 치즈크로켓(치즈 고로케), 식빵 크로켓(고로케), 채소 크로켓(고로케)와 찹쌀도넛, 팥도넛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개당 1,000원이나 1,500원이어서 부담없이 사먹기 좋을 것 같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