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맛깔찬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맛깔찬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18. 17:49
728x90
생방송투데이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맛깔찬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 반찬을 먹을 수 있다는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에 있는 맛깔찬이라는 반찬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집에서 엄마가 만든것 같은 반찬들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엄마손맛 느낄 수 있는 반찬가게인것 같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남다른솜씨와정성으로완성한일품반찬 #살맛나는오늘 남다른솜씨와정성으로완성한일품반찬 #생방송투데이 봉천동 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봉천동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관악구 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관악구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관악구맛집 #살맛나는오늘 관악구맛집

생방송투데이 남다른 솜씨와 정성으로 완성한 일품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서울시 관악구 봉천동 맛깔 찬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48길 57 1층
- 전화 : 0507-1303-864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 휴무일 : 일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