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로컬푸드 채소즙 약초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오지산속 입성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 강원도 홍천군 파머대디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로컬푸드 채소즙 약초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오지산속 입성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 강원도 홍천군 파머대디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5. 18. 17:05
728x90
생방송투데이 로컬푸드 채소즙 약초즙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오지산속 입성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 강원도 홍천군 파머대디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오지산속 입성 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 편에서는 생칡즙, 양배추사과즙, 벌나무즙 등 몸에 좋은 건강즙을 판매하고 있다는 한끗인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건강즙을 만드는 6차산업 농부의 이야기가 소개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한끗의 기적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생방송투데이 채소즙 #생방송투데이 약초즙 #살맛나는오늘 채소즙 #살맛나는오늘 약초즙 #생방송투데이 건강즙 #살맛나는오늘 건강즙

생방송투데이 채소즙 약초즙 벌나무즙 칡즙 양배추즙 살맛나는 오늘 한끗의 기적 오지산속 입성7년 연매출 7억 달성 비법 강원도 홍천군 파머대디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북방면 성동로 1296
- 전화 : 010-5919-7007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7시
- 휴무일 : 주말, 공휴일

강원도 계절 로컬푸드(명이나물, 돌배, 눈개승마, 햇수미감자, 찰옥수수, 무청 시래기 등)와 신선한 양배추, 사과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100% 양배추즙, 강원도에서 재배한 우슬뿌리로 만든 우슬즙, 늙은 호박을 통으로 갈아 착즙한 호박즙 등 다양한 건강즙을 인터넷으로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