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인성동 리얼맛집인성수 바다 히어로들 어벤장 간장해물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 살맛나는 오늘 서울 성동구 성수삐딱 주소 위치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인성동 리얼맛집인성수 바다 히어로들 어벤장 간장해물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 살맛나는 오늘 서울 성동구 성수삐딱 주소 위치

왜관아줌마 2021. 6. 30. 17:27
728x90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인성동 리얼맛집인성수 바다 히어로들 어벤장 간장해물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 살맛나는 오늘 서울 성동구 성수삐딱 주소 위치

2021년 6월 28일 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당신의 입맛을 구할! 바다 히어로들 어벤장 편에서는 간장연어, 간장대하, 전복, 게장, 연어, 소라, 새우로 구성된 마리네이드 간장모둠장(간장해물모둠장), 양념게장비빔밥을 먹을 수 있는 서울 성동구의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살맛나는오늘리얼맛집 #생방송투데이어벤장 #바다히어로들어벤장 #생방송투데이바다히어로들어벤장 #살맛나는오늘바다히어로들어벤장 #살맛나는오늘어벤장 #리얼맛집어벤장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어벤장 #살맛나는오늘리얼맛집어벤장 #생방송투데이간장연어 #생방송투데이간장대하 #생방송투데이간장해물모둠장 #살맛나는오늘간장연어 #살맛나는오늘간장대하 #살맛나는오늘간장해물모둠장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인성동 리얼맛집인성수 바다 히어로들 어벤장 살맛나는오늘 서울 성동구 성수삐딱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4길 28-2 1층
- 전화 : 02-464-0616
-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