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중국 정통 양꼬치 살맛나는오늘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중국 정통 양꼬치 살맛나는오늘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12. 27. 17:56
728x90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중국 정통 양꼬치 살맛나는오늘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에서는 중국 정통 양꼬치를 만날 수 있다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라는 식당이 나온다고 합니다. 양꼬치맛집이지만 고급 양갈비와 향라대하, 꿔바로우, 마라샹궈, 마라탕 등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단언컨대 양꼬치가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의승부사 #생방송투데이중국정통양꼬치 #서초구중국정통양꼬치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맛의승부사 #살맛나는오늘중국정통양꼬치 #중국정통양꼬치 #맛의승부사중국정통양꼬치 

 

생방송투데이 중국 정통 양꼬치 살맛나는오늘 맛의승부사 서울 서초구 서초동 정통 한성 양갈비 양꼬치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1571-29번지 1층

- 전화번호 : 02-586-8892

- 영업시간 : 낮 12시 ~ 밤 12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