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개성철렵국 개성비빔밥 제육전 고수무침 살맛나는오늘 서울 종로구 개성철렵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개성철렵국 개성비빔밥 제육전 고수무침 살맛나는오늘 서울 종로구 개성철렵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15. 09:31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개성철렵국 개성비빔밥 제육전 고수무침 살맛나는오늘 서울 종로구 개성철렵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에서는  탕 하나에 4가지 맛이 난다는 개성 철렵국과 중독되는 심심한맛 자랑하는 개성비빔밥, 그리고 제육전과 고수무침을 판매하는 개성음식점이 소개되었는데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개성철렵이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생소한 개성철렵국은 민물고기와 일반 육고기(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를 함께 넣어 끓인 개성식 보양식이라고 하네요. 게다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비빔밥과 달리 슴슴한 맛을 자랑하는 개성비빔밥 역시 인기가 많고, 제육전, 고수무침도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개성철렵국 #개성철렵국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개성비빔밥 #제육전 #개성제육전 #개성고수무침 #고수무침 #생방송투데이개성고수무침 #생방송투데이고수무침 #생방송투데이제육전 #살맛나는오늘제육전 #살맛나는오늘고수무침 #살맛나는오늘개성철렵국 #살맛나는오늘개성비빔밥 

생방송투데이 개성철렵국 개성비빔밥 제육전 고수무침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서울 종로구 개성철렵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청로 124-2 RH타운 1층 개성철렵

- 전화번호 : 0507-1490-127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라스트오더 오후 2시 30분, 오후 8시 30분)

- 메뉴 : 개성 철렵국, 개성 잔치 비빔밥, 제육전, 고수무침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