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부추볶음 덮인 튀김의 정체 53년 전통 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부영각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부추볶음 덮인 튀김의 정체 53년 전통 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부영각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2. 8. 11:18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부추볶음 덮인 튀김의 정체 53년 전통 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 서울 마포구 부영각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대를 이어온 53년 전통의 부추 복어 튀김 편에서는 부추 볶음 덮인 튀김의 정체에 대해 소개되었는데요. 중국부추라 불리는 호부추볶음과 복어튀김의 만남인 부추복어튀김으로 유명한 서울 마포구의 부영각이라는 식당이 소개되었습니다. 중국집은 탕수육만 취급하는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일식집에서 많이 등장하는 복어로 만든 복어튀김이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독을 제거한 복어 순살을 사용해서 만드는 부추복어튀김은 일반 생선과 달리 튀겼을때 남다른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부추볶음덮인튀김의정체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부추볶음덮인튀김의정체 #부추복어튀김 #먹킷리스트부추복어튀김 

 

생방송투데이 부추볶음 덮인 튀김의 정체 53년 전통 부추복어튀김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서울 마포구 부영각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268

- 전화번호 : 02-716-241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 토, 일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 오후 4시 30분

- 메뉴 : 부추복어튀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