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판제로티 카놀리 칼조네 살맛나는오늘 이탈리아 국민간식 서울 마포구 폴베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판제로티 카놀리 칼조네 살맛나는오늘 이탈리아 국민간식 서울 마포구 폴베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1. 31. 11:40
728x90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판제로티 카놀리 칼조네 살맛나는오늘 이탈리아 국민간식 서울 마포구 폴베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이탈리아 국민 간식 판제로티 편에서는 판제로티와 카놀리를 판매한다는 서울 마포구의 맛집이 나왔는데요. 주종목은 판제로티와 카놀리이지만 그 외에도 호밀크래커와 화이트치즈, 파스타튀김, 라비올리튀김, 조각피자, 미니라자냐 등도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판제로티는 이탈리아 국민간식으로 칼조네와 조리방식만 다를뿐 거의 같은 음식이라 봐도 무방할 것 같더라구요. 오븐에 구워낸게 칼조네이고, 기름에 튀겨내면 판제로티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판제로티 #생방송투데이카놀리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먹킷리스트 #살맛나는오늘먹킷리스트 #생방송투데이이탈리아국민간식 #먹킷리스트카놀리 #먹킷리스트판제로티 #살맛나는오늘판제로티 #살맛나는오늘카놀리 

 

생방송투데이 판제로티 카놀리 칼조네 이탈리아 국민간식 살맛나는오늘 먹킷리스트 서울 마포구 폴베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 40

- 전화 : 0507-1428-0019

- 휴무일 : 매주 월, 화요일 휴무

- 영업시간 : 낮 12시 ~ 저녁 7시(토, 일요일은 저녁 8시까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