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면포카스테라 샐러드빵 크로켓 찹쌀도넛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경기도 남양주시 면포도궁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면포카스테라 샐러드빵 크로켓 찹쌀도넛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경기도 남양주시 면포도궁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5. 25. 17:03
728x90

생방송투데이 면포카스테라 샐러드빵 크로켓 찹쌀도넛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경기도 남양주시 면포도궁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골목 빵집  자전거족의 휴식처이자 방앗간? 편에서는 면포카스테라, 크로켓, 찹쌀도넛, 꽈배기, 사라다빵(샐러드빵) 등을 판매하는 자전거족들이 자주 찾는 한 빵집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자전거족 휴식처 방앗간 #살맛나는오늘 자전거족 휴식처 방앗간 #생방송투데이 면포카스테라 #살맛나는오늘 면포카스테라 #면포카스테라 #샐러드빵 #살맛나는오늘 샐러드빵 #생방송투데이 샐러드빵 #골목빵집 면포카스테라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자전거족 휴식처 방앗간 경기도 남양주시 면포도궁 팔당본점 주소, 전화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다산로 50
- 전화 :   0507-1415-0908
- 영업시간 : 오전 8시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