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모자가 만드는 억소리나는 반찬 우리동네 반찬가게 의정부 반찬가게 정보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모자가 만드는 억소리나는 반찬 우리동네 반찬가게 의정부 반찬가게 정보

왜관아줌마 2020. 3. 6. 16:53
728x90

생방송투데이 모자가 만드는 억소리나는 반찬 우리동네 반찬가게 의정부 반찬가게 정보

생방송투데이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모자(母子)가 함께 만드는 억! 소리 나는 반찬 가게인 경기 의정부의 반찬가게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식도 못하는데 집밥이라도 든든히 먹기 위해 맛난 반찬가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의정부 모자가 만드는 반찬가게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의정부 우리집반찬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73번길 20 제일시장 다동 3호
- 전화 : 031-841-5901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우리동네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의정부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모자가만드는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모자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의정부모자반찬 #의정부반찬가게 #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