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무쇠 솥뚜껑 닭볶음탕 40년 전통 닭죽 참나물도토리묵무침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강원 춘천시 구봉농원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무쇠 솥뚜껑 닭볶음탕 40년 전통 닭죽 참나물도토리묵무침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강원 춘천시 구봉농원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7. 1. 17:41
728x90
생방송투데이 무쇠 솥뚜껑 닭볶음탕 40년 전통 닭죽 참나물도토리묵무침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강원 춘천시 구봉농원 주소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에서는 40년 전통의 맛, 무쇠 솥뚜껑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다는 강원도 춘천의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카페같은 분위기 좋고 풍경 좋은 이 곳은 토종닭으로 만든 무쇠솥뚜껑닭볶음탕으로 요즘 떠오르고 있는 춘천의 핫플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참나물도토리묵무침과 닭죽을 판매하고 계시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무쇠솥뚜껑닭볶음탕 #무쇠솥뚜껑닭볶음탕 #춘천무쇠솥뚜껑닭볶음탕 #40년전통무쇠솥뚜껑닭볶음탕 #생방송투데이솥뚜껑닭볶음탕 #생방송투데이춘천솥뚜껑닭볶음탕 #생방송투데이참나물도토리묵무침 #생방송투데이고수뎐 #살맛나는오늘고수뎐 #고수뎐무쇠솥뚜껑닭볶음탕 #생방송투데이춘천맛집 #살맛나는오늘춘천맛집

생방송투데이 무쇠솥뚜껑닭볶음탕 40년 전통 닭죽 참나물도토리묵무침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강원 춘천시 구봉농원 주소, 전화

-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만군길 155
- 전화 : 033-255-9125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