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 vs 속초 대왕문어삼합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 vs 속초 대왕문어삼합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3. 2. 10:00
728x90

생방송투데이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 vs 속초 대왕문어삼합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 문어왕 선발전! 돌문어 vs 대왕문어 편에서는 강화도에 위치한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 맛집과 강원도 속초에서 맛보는 대왕문어삼합 맛집이 전파를 탔는데요.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은 문어 본연의 맛을 최대로 끌어올린 요리로 지중해의 맛과 강화도의 맛이 함께 콜라보 되어있는 요리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엄청난 크기의 25kg의 부드러움 자랑하는 대왕문어삼합, 동해바다를 담은 대왕문어뚝배기는 강원도 속초에서 드실 수 있다고 하니 하단의 정보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오일찜 속초 대왕문어삼합 생방송투데이 맛집 정보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강화도 지중해 돌문어오일찜 속초 대왕문어삼합 생방송투데이 맛집 정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수요맛전 #살맛나는오늘수요맛전 #생방송투데이대왕문어뚝배기 #생방송투데이대왕문어삼합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대왕문어뚝배기 #대왕문어뚝배기 #살맛나는오늘대왕문어삼합 #생방송투데이지중해돌문어오일찜 #살맛나는오늘지중해돌문어오일찜 #지중해돌문어오일찜 

 

 

생방송투데이 대왕문어뚝배기 대왕문어삼합 꽉 찬 25kg의 부드러움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강원도 속초시 문어전복뚝배기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강원 속초시 중앙로 247

- 전화번호 : 033-637-0814

- 영업시간 : 오전 8시 ~ 저녁 8시

 

생방송투데이 지중해 돌문어 오일찜 살맛나는오늘 수요맛전 인천 강화군 지중해식당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휴무일

- 주소 : 인천 강화군 삼산면 삼산남로 438 302호

- 전화번호 : 0507-1319-8399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저녁 8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 휴무일 : 매주 화, 수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