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곱파튀짜장 소곱창짜장면 VS 비빔짬뽕 뼈짬뽕 차돌장어짬뽕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맛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곱파튀짜장 소곱창짜장면 VS 비빔짬뽕 뼈짬뽕 차돌장어짬뽕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맛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21. 16:15
728x90

생방송투데이 곱파튀짜장 소곱창짜장면 VS 비빔짬뽕 뼈짬뽕 차돌장어짬뽕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맛집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편에서는 강남구 소곱창짜장면 (곱파튀짜장면)맛집과 대전 서구의 차돌장어짬뽕, 뼈짬뽕, 비빔짬뽕 맛집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둘 다 맛있어 보여서 선택이 힘든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메뉴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메뉴 #생방송투데이 소곱창짜장면 #강남구 소곱창짜장면 #소곱창짜장면 #살맛나는오늘 소곱창짜장면 #살맛나는오늘 차돌장어짬뽕 #생방송투데이 차돌장어짬뽕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 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대전 차돌장어짬뽕 #생방송투데이 곱파튀짜장 #살맛나는오늘 곱파튀짜장면 #곱파튀짜장 #비빔짬뽕 #생방송투데이 비빔짬뽕 #살맛나는오늘 비빔짬뽕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에 소개된 곱파튀짜장은 소곱창짜장면으로도 불리는데요. 짜장면에 고소한 곱창과 파튀김, 달걀 프라이가 올라간 요리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지 안에 새우살을 가득 넣고 만든 새우어향가지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곱파튀짜장 소곱창짜장 살맛나는 오늘 오천만의 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서울 강남구 창화루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8 B2
- 전화 : 070-8711-090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생방송투데이 비빔짬뽕 뼈짬뽕 차돌장어짬뽕 살맛나는오늘 오천만의 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 대전 서구 김가네홍합짬뽕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타임

- 주소 : 대전 서구 벌곡로1384번길 26
- 전화 : 042-541-301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8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