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수중숙성 정육점 양념육 밀키트 동네정육점의 반란 월매출 5백에서 4천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인천 남동구 부처스푸줏간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수중숙성 정육점 양념육 밀키트 동네정육점의 반란 월매출 5백에서 4천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인천 남동구 부처스푸줏간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29. 18:05
728x90
생방송투데이 수중숙성 정육점 양념육 밀키트 동네정육점의 반란 월매출 5백에서 4천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인천 남동구 부처스푸줏간 주소 전화

2021년 6월 29일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한 끗의 기적에서는 수중숙성 고기로 월 매출 5백에서 4천을 달성한 동네 정육점의 반란 편이 방송될 예정입니다. 수중숙성 정육점은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부처스푸줏간이라는 곳입니다. 수중숙성한 고기부터 수제닭가슴살고추장불고기, 돼지안심살간장불고기, 소홍두깨살간장불고기 등 다양한 양념육밀키트(양념고기밀키트)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한끗의기적 #살맛나는오늘한끗의기적 #생방송투데이수중숙성정육점의한끗 #수중숙성정육점 #수중숙성정육점의한끗 #생방송투데이워터에이징정육점 #살맛나는오늘수중숙성정육점 #한끗의기적수중숙성정육점 #월매출5백에서4천 #생방송투데이동네정육점의반란 #동네정육점의반란 #살맛나는오늘동네정육점의반란 #생방송투데이양념육밀키트 #살맛나는오늘양념육밀키트

생방송투데이 수중숙성 정육점의 한끗 워터에이징 동네정육점의 반란 월매출 5백에서 4천 살맛나는오늘 한끗의 기적 인천 남동구 부처스푸줏간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석정로 538
- 전화 : 032-422-7105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9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