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안양 추억의 칼국수 사골칼국수 도토리칼국수 손칼제비 손칼국수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장모님손칼국수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안양 추억의 칼국수 사골칼국수 도토리칼국수 손칼제비 손칼국수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장모님손칼국수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1. 7. 2. 17:58
728x90
생방송투데이 안양 추억의 칼국수 사골칼국수 도토리칼국수 손칼제비 손칼국수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장모님손칼국수 주소 전화

2021년 7월 2일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인생 분식에서는 따스한 인심에 정성을 더한 추억의 칼국수를 맛볼 수 있다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장모님손칼국수라는 가게가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안양 관양시장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 곳에서는 여름에는 열무냉면도 판매하신다고 하는데요. 강원도식 떡만두와 칼만두, 손칼국수, 손수제비 등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면발도 직접 만들어서 칼국수에 넣는다고 하시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안양추억의칼국수 #생방송투데이추억의칼국수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살맛나는오늘인생분식 #인생분식안양추억의칼국수 #인생분식추억의칼국수

생방송투데이 안양 추억의 칼국수 사골칼국수 손칼제비 손칼국수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경기도 안양시 장모님손칼국수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339번길 10 장모님손칼국수
- 전화 : 031-424-078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저녁 6시
- 휴무일 : 1, 3째주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