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의정부시 마미키친 주소 전화번호 휴무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생방송투데이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의정부시 마미키친 주소 전화번호 휴무일

왜관아줌마 2021. 3. 19. 17:33
728x90
생방송투데이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의정부시 마미키친 주소 전화번호 휴무일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는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을 선보인다는 경기 의정부시의 반찬가게가 소개됩니다. 살맛나는 오늘에서도 아마 소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배추겉절이, 파김치, 갓김치, 무동치미, 오이소박이 등의 김치종류와 양파간장장아찌, 마늘쫑간장장아찌 등의 장아찌류, 그리고 마른반찬이라고 불리는 진미채, 백진미채, 멸치양념볶음 등의 반찬류와 생선구이(고등어구이, 삼치구이, 임연수구이) 및 생선조림, 궁중잡채, 돼지갈비찜 등의 다양한 반찬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우리동네 반찬가게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우리동네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의정부 반찬가게 #우리동네 반찬가게 의정부 #살맛나는 오늘 의정부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요리경력 40년 부부 손맛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의정부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요리경력 40년 부부의 손맛으로 완성한 최고의 맛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의정부시 마미키친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범골로 50

- 전화번호 : 031-855-8988

- 영업시간 : 오전 9시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주 목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