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이색전통장 무설탕고추장 한우볶음고추장 당주고추장 소고기볶음고추장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경기도 여주시 특별한맛주식회사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이색전통장 무설탕고추장 한우볶음고추장 당주고추장 소고기볶음고추장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경기도 여주시 특별한맛주식회사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22. 16:10
728x90

생방송투데이 이색전통장 무설탕고추장 한우볶음고추장 당주고추장 소고기볶음고추장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경기도 여주시 특별한맛주식회사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장맛이 변해야 산다 이색전통장 편에서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소고기볶음고추장을 만드는 회사가 소개될 예정인데요. 한우를 소복하게 넣고 만든 한우볶음고추장(한우소고기볶음고추장)이 주력 메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설탕과 물엿을 넣지 않은 무설탕고추장도 선보이고 있는데 당뇨에 좋은 당조고춧가루를 넣어 만든 저당고추장이라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어느날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어느날 #생방송투데이 이색전통장 #살맛나는오늘 이색전통장 #생방송투데이 한우볶음고추장 #살맛나는오늘 한우볶음고추장 #생방송투데이 소고기볶음고추장 #살맛나는오늘 소고기볶음고추장 #생방송투데이 소보꼬 #살맛나는오늘 소보꼬

생방송투데이 이색전통장 소보꼬 소고기볶음고추장 한우볶음고추장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경기도 여주시 특별한맛주식회사 주소 및 위치, 전화

- 주소 : 경기도 여주시 대신면 여양1로 105
- 전화 : 070-4232-2500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에 소개된 이색전통장을 만드는 사장님은 간편하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고추장제품을 개발하셨는데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에 나온 한우볶음고추장에는 신선한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한우를 기계로 갈지 않고 일일이 칼로 다져 넣어서 볶음고추장의 씹는 맛도 살아있고 감칠맛도 배가 된다고 합니다. 다진 한우를 어마어마한 크기의 무쇠솥에서 볶아냅니다.

타지 않게 계속해서 볶다가 할머니때부터 55년동안 만들어온 비법고추장을 넣어 완성을 하는데요. 1965년 할머니를 시작으로 3대째 전통장을 만들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색전통장에 들어가는 채소 역시 식감을 위해 모든 재료를 다져서 넣는다고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