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 벚굴찜 자족 벚굴전 벚굴죽 섬진강 벚굴 한상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벚굴 벚꽃필 무렵 전남 광양시 진월면 성호횟집식당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 벚굴찜 자족 벚굴전 벚굴죽 섬진강 벚굴 한상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벚굴 벚꽃필 무렵 전남 광양시 진월면 성호횟집식당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9. 16:12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 벚굴찜 자족 벚굴전 벚굴죽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 벚굴 벚꽃필 무렵 전남 광양시 진월면 성호횟집식당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9일 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에서는 벚꽃필 무렵 만날 수 있다는 자족 벚굴찜과 자족 벚굴전, 자족 벚굴죽을 먹을 수 있는 전남 광양의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벚굴로 만든 자족 벚굴찜을 비롯해 다양한 벚굴요리, 섬진강 벚굴 한 상을 만날 수 있다네요.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벚꽃필무렵 벚굴찜 #생방송투데이 자족 벚굴찜 #생방송투데이 광양 자족식당 #자족식당 광양 벚굴찜 #자족식당 광양 벚굴죽 #자족식당 광양 벚굴전 #자족 벚굴전 #자족 벚굴찜 #자족 벚굴죽 #살맛나는 오늘 벚굴찜 #살맛나는 오늘 자족 벚굴찜 #살맛나는 오늘 자족 벚굴전 #살맛나는 오늘 자족 벚굴죽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살맛나는 오늘 광양 자족식당 #광양 자족식당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 벚굴 #생방송투데이 대왕 자족 벚굴 #살맛나는 오늘 대왕 자족 벚굴 #살맛나는 오늘 광양 대왕 자족벚굴 #살맛나는 오늘 섬진강 벚굴 한 상 #생방송투데이 섬진강 벚굴 한 상 #살맛나는 오늘 광양 섬진강 벚굴 한 상 #살맛나는 오늘 벚굴전 벚굴죽 

생방송투데이 자족 벚굴찜 벚굴전 벚굴죽 섬진강 벚굴 한 상 살맛나는 오늘 자족식당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 벚굴 벚꽃필 무렵 전남 광양시 진월면 성호횟집식당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전남 광양시 진월면 섬진강매화로 119
- 전화 : 061-772-2670

크기부터 남다른 자족 벚굴로 만든 벚굴은 민물에서 자라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벚꽃필 무렵 벚굴찜을 먹을 수 있는 광양 자족식당의 벚굴은 바닷물과 강물이 만나는 섬진강에서 채취해서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바닷물과 강물이 만나는 기수 지역에서 바위나 암석에 붙어 자라는 벚굴은 일반 굴에 비해 5배 이상 크기가 큰 것이 특징인데요.

섬진강 벚굴은 비리지 않아 좋다고 합니다. 벚굴 작업부터 식당 운영까지 10년째 부부가 함께 운영해 오고 있다고 합니다. 섬진강에서 자란 대왕 자족 벚굴로 쪄낸 벚굴찜 위에 톡 쏘는 김치를 올려 먹으면 질리지 않고 맛이 좋다고 하구요. 벚굴찜, 벚굴전, 벚굴죽 등 섬진강 벚굴 한상 드시러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