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잠실 샌드위치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송파구 잠실동 피크닉그린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잠실 샌드위치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송파구 잠실동 피크닉그린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27. 17:37
728x90

생방송투데이 잠실 샌드위치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송파구 잠실동 피크닉그린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따뜻한 집 밥 같은 한 상 잠실 샌드위치 편에서는 잠실동에 위치한 샌드위치 가게가 소개된다고 합니다. 이 곳의 사장님이 일본동경제과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및 국내 유명 제과점에서 경력을 쌓아 오픈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매일 아침 직접 구워내는 브리오슈, 깜빠뉴 등의 빵에 토마토, 치즈 등의 재료들을 넣어 만든 다양한 샌드위치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골목빵집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잠실 샌드위치 #살맛나는오늘 잠실 샌드위치

생방송투데이 잠실 샌드위치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송파구 잠실동 피크닉그린 주소, 전화,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삼전로13길 22
- 전화 : 02-6339-3506
- 영업시간 : 낮 12시 ~ 저녁 8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 오후 5시 30분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