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줄서서 먹는 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대구 중구 서문시장 서문카스테라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줄서서 먹는 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대구 중구 서문시장 서문카스테라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7. 15. 17:15
728x90
생방송투데이 줄서서 먹는 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대구 중구 서문시장 서문카스테라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에서는 인생을 걸었다! 줄 서서 먹는 카스텔라 편이 방송되는데요. 대구 중구 서문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은 옛날 카스텔라 맛을 재현해내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지하철 3호선 서문시장역에서 하차후 5분거리라 대중교통 이용하셔서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줄서서 먹는 카스텔라에는 옛날 카스텔라, 체다치즈를 넣은 치즈카스텔라, 생크림을 따로 제공해주는 생크림카스텔라 3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줄서서먹는카스텔라 #줄서서먹는카스텔라 #생방송투데이대박신화시장은살아있다 #대박신화시장은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줄서서먹는카스텔라 #서문시장줄서서먹는카스텔라 #대구줄서서먹는카스텔라 #생방송투데이대구줄서서먹는카스텔라 #생방송투데이카스텔라 #생방송투데이서문시장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카스텔라 #대박신화줄서서먹는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서문시장카스텔라

생방송투데이 줄서서 먹는 카스텔라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대구 중구 서문카스테라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대구 중구 큰장로 120-11 1층
- 전화: 010-4526-619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10분 ~ 오후 6시
(8월 1일 ~ 8월 3일까지 휴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