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즉석떡볶이 해물떡볶이 해물 짜장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함께이기에 더 소중한 추억의 쉼터 경기 성남시 분식마을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즉석떡볶이 해물떡볶이 해물 짜장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함께이기에 더 소중한 추억의 쉼터 경기 성남시 분식마을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25. 18:23
728x90
생방송투데이 즉석떡볶이 해물떡볶이 해물 짜장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함께이기에 더 소중한 추억의 쉼터 경기 성남시 분식마을 주소 위치 전화

2021년 6월 25일 금요일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인생 분식 함께이기에 더 소중한 추억의 쉼터 편에서는 성남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유달리 중, 고등학교(성남중학교, 성남여고 등)가 많이 몰려있는 수진역 1,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다양한 즉석떡볶이(해물떡볶이, 짜장해물떡볶이, 짜장떡볶이, 부대떡볶이 등)를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즉석떡볶이 #생방송투데이 성남 즉석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인생분식 성남 즉석떡볶이 #생방송투데이 해물떡볶이 #인생분식 해물떡볶이 #생방송투데이 함께이기에더소중한추억의쉼터 #함께이기에더소중한추억의쉼터 #살맛나는오늘 함께이기에더소중한추억의쉼터 #인생분식 함께이기에더소중한추억의쉼터

생방송투데이 즉석떡볶이 해물떡볶이 짜장떡볶이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함께이기에 더 소중한 추억의 쉼터 경기 성남시 중원구 분식마을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원터로99번길 2
- 전화 : 031-754-172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 휴무일 : 일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