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 크림짬뽕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짜마 위치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 크림짬뽕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짜마 위치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15. 17:10
728x90

생방송투데이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 크림짬뽕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짜마 위치 주소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에서는 중식 맛의 신세계!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편이 방송되는데요. 항아리짬뽕은 항아리안에 신선한 해산물(키조개, 새우, 전복, 새우 등을 넣은 얼큰한 짬뽕이라고 합니다. 개업 20주년이라 특별 메뉴로 만드신거라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항아리짬뽕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항아리짬뽕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생방송투데이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살맛나는오늘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항아리짬뽕 #생방송투데이 크림짬뽕 #살맛나는오늘 크림짬뽕 #생방송투데이 수원 항아리짬뽕 #살맛나는오늘 수원 항아리짬뽕 #생방송투데이수원맛집 #살맛나는오늘 수원맛집 #맛집 #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천하일품 항아리짬뽕 살맛나는 오늘 고수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짜마 주소, 전화,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75번길 98 (인계동 1026-7 1층)
- 전화 : 031-224-5563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9시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