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한지붕 두가지 매력 모녀의 2색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파주시 시그니처속작은부엌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한지붕 두가지 매력 모녀의 2색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파주시 시그니처속작은부엌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23. 16:26
728x90

생방송투데이 한지붕 두가지 매력 모녀의 2색반찬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 파주시 시그니처속작은부엌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모녀의 2색반찬을 만날 수 있는 반찬가게가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한지붕 두가지 매력을 가진 모녀의 2색반찬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주소 및 전화 참고하셔서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맵지 않은 반찬 약 30가지와 어른입맛 취향 저격한 매콤한 맛의 반찬 30가지까지 50가지가 넘는 반찬을 판매하고 계시는것 같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우리동네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파주 반찬가게 #살맛나는오늘 파주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한지붕 두가지 매력 모녀의 이색반찬 #살맛나는오늘 한지방 두가지 매력 모녀의 이색반찬 #생방송투데이 2색 반찬 #생방송투데이 모녀의 2색반찬 #살맛나는오늘 모녀의 2색반찬

생방송투데이 모녀의 2색반찬 한지붕 두가지 매력 살맛나는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경기도 파주 시그니처속작은부엌 주소, 전화

- 주소 : 경기 파주시 청암로 50
- 전화 : 010-5667-669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저녁 8시

- 휴무일 : 토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