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물회 갯장어샤부샤부 문어숙회물회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여수바다를 한 그릇에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남횟집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물회 갯장어샤부샤부 문어숙회물회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여수바다를 한 그릇에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남횟집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5. 27. 16:22
728x90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물회 갯장어샤부샤부 문어숙회물회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여수바다를 한 그릇에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남횟집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여수 바다를 한 그릇에! 항아리 물회 편에서는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횟집이 소개되는데요. 스페셜물회로도 불리는 항아리물회는 커다란 항아리 안에 전복, 멍게, 활어회, 새우, 문어숙회 등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고 살얼음 육수까지 더해진 물회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갯장어샤부샤부(하모샤부샤부)와 문어숙회물회, 킹크랩, 멍게물회 등도 판매하시고 계신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물회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살맛나는오늘 항아리물회 #항아리물회 #여수 항아리물회 #생방송투데이 여수 항아리물회 #생방송투데이 여수 갯장어샤부샤부 #살맛나는오늘 여수 갯장어샤부샤부 #살맛나는오늘 여수바다를 한그릇에 #생방송투데이 여수바다를 한그릇에

생방송투데이 항아리물회 살맛나는오늘 고수뎐 여수바다를 한그릇에 전남 여수시 돌산읍 진남횟집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강남로 46
- 전화 : 061-644-2289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