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활낙소볶음 한상 춘곤증 깨우는 활력 한 상 산낙지 한 상 살맛나는 오늘 소문의 맛집 경기 포천시 맛집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활낙소볶음 한상 춘곤증 깨우는 활력 한 상 산낙지 한 상 살맛나는 오늘 소문의 맛집 경기 포천시 맛집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16. 16:19
728x90

생방송투데이 활낙소볶음 한상 춘곤증 깨우는 활력 한 상 산낙지 한 상 살맛나는 오늘 소문의 맛집 경기 포천시 맛집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16일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는 춘곤증 깨우는 활력 한상을 맛볼 수 있다는 경기 포천시의 맛집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활낙소볶음 한상, 낙지불고기전골, 갑오징어소고기볶음 등 다양한 낙지, 소고기 조합 요리들을 만드신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살맛나는 오늘 소문의 맛집 #살맛나는 오늘 활낙소볶음 한상 #살맛나는 오늘 낙지불고기전골 #살맛나는 오늘 갑오징어소고기볶음 #생방송투데이 춘곤증 깨우는 활력한상 #생방송투데이 활낙소볶음한상 #생방송투데이 산낙지우삼겹볶음 #활낙소볶음 한 상 #생방송투데이 포천 산낙지우삼겹볶음 #살맛나는 오늘 포천 산낙지우삼겹볶음 #생방송투데이 포천 맛집 #살맛나는 오늘 포천 맛집 #포천 낙지불고기전골 #포천 산낙지우삼겹볶음 #포천 갑오징어소고기볶음 #살맛나는 오늘 춘곤증 깨우는 활력한 상 

생방송투데이 활낙소볶음한상 낙지불고기전골 갑오징어소고기볶음 춘곤증 깨우는 활력 한 상 살맛나는 오늘 소문의 맛집 경기 포천시 삼낙촌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평일 브레이크 타임

- 주소 : 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559

- 전화번호 : 031-543-3039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30분

- 평일 브레이크 타임 : 오후 4시 ~ 오후 4시 30분

 

고소한 봄바람 활낙소볶음 한상은 고소한 맛이 계속 입안에 감돈다고 하는데요. 양념은 미리 3개월 정도 사용할 양을 준비해 놓고 있다고 합니다. 양념을 얼리지 않으면 소스가 너무 달아져서 얼려서 변함없이 맛을 유지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16가지 재료의 절대비율로 섞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보령에서 공수해 온다는 참기름도 비법 중 하나인데요. 약한불로 짜 내서 시중에서 판매하는 참기름에 비해 연한 빛깔을 띠는데요.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만들어서 참기름이 진한맛과 풍성한 고소함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활낙소볶음에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났나봅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