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흑마늘 떡갈비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정성으로 빚어낸 맛 충북 단양군 단양읍 맥적떡갈비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흑마늘 떡갈비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정성으로 빚어낸 맛 충북 단양군 단양읍 맥적떡갈비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6. 24. 18:09
728x90
생방송투데이 흑마늘 떡갈비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정성으로 빚어낸 맛 충북 단양군 단양읍 맥적떡갈비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에서는 정성으로 빚어낸 맛! 흑마늘 떡갈비 편에서는 충북 단양군에 위치한 떡갈비 식당이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단양에서 나는 마늘로 흑마늘을 만들고 직접 농사지은 아로니아액을 넣어 흑마늘떡갈비를 만드신다고 하네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생방송투데이 흑마늘떡갈비 #흑마늘떡갈비 #살맛나는오늘 흑마늘떡갈비 #대박신화흑마늘떡갈비 #시장은살아있다 흑마늘떡갈비

생방송투데이 흑마늘떡갈비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살맛나는오늘 정성으로 빚어낸 맛 충북 단양군 단양읍 맥적떡갈비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638
- 전화: 043-422-4489

달고 저장성이 좋은 단양마늘을 숙성한 다음 흑마늘로 만드는데요. 보름동안 자연건조를 해야 주인장표 흑마늘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