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 불쇼 철판 해물 요리 로브스터 랍스터 바닷가재 철판 해물요리 철판 스테이크 삼색삼맛 불맛 경기 용인시 애나의 정원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 불쇼 철판 해물 요리 로브스터 랍스터 바닷가재 철판 해물요리 철판 스테이크 삼색삼맛 불맛 경기 용인시 애나의 정원

왜관아줌마 2017. 12. 26. 14:05
728x90

생생정보 불쇼 철판 해물 요리 로브스터 랍스터 바닷가재 철판 해물요리 철판 스테이크 삼색삼맛 불맛 경기 용인시 애나의 정원

#생생정보 철판해물 #생생정보 철판해물요리 #생생정보 로브스터 철판해물 #생생정보 랍스터 철판해물 #생생정보 바닷가재 철판해물 #생생정보 철판스테이크 #생생정보 삼색삼맛 철판해물 #생생정보 삼색삼맛 철판스테이크 #생생정보 용인 맛집 #생생정보 철판 한우 안심스테이크

 

 

생생정보 삼색삼맛 불맛 편에 불쇼, 철판해물요리, 바닷가재 철판 해물 맛집으로 소개가 예상되는 곳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애나의 정원이라는 곳입니다. 국내산 활전복, 캐나다산 활 랍스터 등의 해산물과 한우거세안심 등을 요리사가 눈앞에서 1:1로 직접 요리해주는 곳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고 하니 방문하시기 전에 연락 후 가셔야 할 듯 하네요.

 

 

 

생생정보 불쇼 철판해물 로브스터 랍스터 바닷가재 철판 해물요리 철판 한우 안심 스테이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애나의 정원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39 (성복동 605-1)
- 전화번호 : 031-261-819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밤 10시

생생정보에 불쇼 철판해물 집으로 나오는 애나의 정원은 30mm 두께의 철판에서 300도가 넘는 고온으로 해산물과 고기를 조리하는 것은 물론이고, 화려한 칼쇼와 불쇼까지 선보이고 있어 사람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활 랍스터와 한우 1등급 안심에 불맛을 배어들게 해서 맛도 훌륭하다고 합니다. 코스요리로 구성이 되어 있고, 식재료를 요리전에 손님들에게 일일이 꼼꼼하게 확인도 시켜주신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불쇼 철판해물 로브스터 랍스터 바닷가재 철판 해물요리 철판 한우 안심 스테이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애나의 정원 메뉴, 가격

- 런치스페셜a 47,000원

- 커플b(활랍스타) 69,000원

- 한우안심 23,000원

- 활전복 11,000원

- 레드와인 8,000원

※ 메뉴 및 가격은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현재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해당가게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커다란 철판 위에 두꺼운 한우 고기를 올려두고 불쇼를 펼쳐가며 만드는 한우 안심 철판 스테이크 등도 맛볼 수 있어 연인들끼리 방문하시기에도 인기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4가지의 소스(춘장소스, 생강소스, 핫소스, 겨자소스)가 제공되고 채소, 관자, 전복을 철판으로 조리해서 주시는데다 평소에 잘 볼 수 없는 불쇼, 칼쇼도 볼 수 있어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25년 철판요리 경력을 가지고 있다보니 재료에 직접 불을 닿지 않게 하면서 조리하기 떄문에 불향만 가득 머금은 철판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