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 생선파는청년 생선비린내가 자랑스럽습니다 빛나라청춘 충남 천안시 천안재래시장 어사출또 주소 위치 전화 본문

생활정보

생생정보 생선파는청년 생선비린내가 자랑스럽습니다 빛나라청춘 충남 천안시 천안재래시장 어사출또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7. 1. 14:16
728x90
생생정보 생선파는청년 생선비린내가 자랑스럽습니다 빛나라청춘 충남 천안시 천안재래시장 어사출또 주소 위치 전화

2021년 7월 1일 목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생정보 빛나라 청춘에서는 생선비린내가 자랑스럽습니다! 생선 파는 청년 한정만 님의 이야기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젊은 청년 직원들이 많다는 이 곳은 천안재래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는 가게인데요. 벌교직송꼬막부터 생합 등의 조개류와 아귀, 조기, 새우 등 다양한 생선 및 해산물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 #2tv생생정보 #생생정보 #생생정보통 #생생정보오늘방송맛집 #생생정보맛집오늘 #생생정보맛집 #생생정보통맛집 #생생정보생선파는청년 #생생정보빛나라청춘 #빛나라청춘생선파는청년 #생생정보천안재래시장생선파는청년 #천안재래시장생선파는청년 #빛나라청춘천안재래시장생선청년 #생생정보생선청년 #천안생선청년 #천안어사출또

생생정보 생선파는청년 생선비린내가 자랑스럽습니다 빛나라청춘 충남 천안시 천안재래시장 어사출또 주소, 전화

-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사직로 7 중앙시장 내
- 전화 : 010-8366-5084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