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수요미식회맛집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본문

맛집,카페

수요미식회맛집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왜관아줌마 2016. 4. 27. 23:07
728x90

오늘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 방송된 수요미식회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동 337-62 이고 전화번호는 02-706-5454 이라고 하니까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연락 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고등어와 김치를 넣고 만든 고등어김치찜이 맛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택시기사님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맛집이라고 하니, 까다로운 택시기사님의 입맛을 사로잡을 정도면 맛은 보장된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수요미식회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 주소 전화번호 메뉴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수요미식회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은 기사식당의 포스가 풍기는 식당이라고 하는데요. 택시 기사님들 사이에 소문이 난 맛집이라고 합니다. 식당의 메인에 김치찜이 유명한데 고등어김치찜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여기 사장님이 서대문 등 김치찜 맛집을 돌아보며 시장조사를 해서 고등어 김치찜을 만들어 팔게 된거라고 하네요. 현주엽씨는 여기를 예전부터 다녔다고 하더라구요. 농구선수 시절 숙소 근처에 식당이 있어 자주 갔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동 337-62
전화번호 : 02-706-5454
메뉴가격 : 김치찌개 6000원, 제육볶음정식 7000원, 고등어김치찜 8000원,

갈치조림 8000원, 생삼겹 12,000원, 닭도리탕 30000원

수요미식회 김치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은 단골 손님이 오면 사장님이 기억을 다 하고 계실 정도로 사장님들이 잘 챙겨주신다고 하네요. 현주엽씨는 밑반찬을 흡입하고 오실 정도로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잡채, 가지&멸치볶음 먹다가 고등어 김치찜이 나오면 폭풍흡입을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이 업종 변경전에 10년동안 백반집을 운영해서 남다른 노하우가 있는게 아니신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수요미식회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은 비린내가 나지 않고 촉촉한 식감의 고등어 때문에 고등어김치찜을 싫어하는 전현무씨도 괜찮았다고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홍신애 요리연구가님도 잘 만든 고등어김치찜이었다고 하시면서 고등어 한마리를 통으로 넣어놓으신게 참 좋았고, 뼈를 발라내면 두툼한 고등어가 들어 있어서 인상적이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신동엽씨는 포장을 해서 먹었다고 하셨는데 동일하게 비린내가 안 나고 좋았다고 하셨고, 정시아씨는 김치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데다가 아이도 고등어를 참 잘 먹었다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고등어김치찜맛집 마포구 대흥동 군자네 고등어김치찜은 고등어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고 함께 들어있는 김치를 감싸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합니다. 김치-고등어 순으로 켜켜이 쌓아 쪄내서 만드는데 이렇게 하면 고등어의 수분을 잡아주는게 바로 김치가 하는 역할이라고 해요. 고등어의 맛은 김치에, 김치의 맛은 고등어에 서로 어우러지도록 고등어김치찜을 만드는게 이 집만의 핵심비법이자 매력이지 않나 싶습니다.

김치에서 신맛이 강하지 않고 깊은 맛이어서 좋았다고 이야기 하셨구요. 김치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다고 해요. 여기서 사장님이 김치도 직접 1년에 3번정도 담그신다고 합니다. 이 집이 인기가 있다보니 하루에 30포기 정도 소요가 될 만큼 굉장히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밥도 무한리필로 제공되기 때문에 원하는 로 퍼다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구요.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하는 진정한 밥도둑집이라고 이야기 할 정도라고 하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