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연매출 5억 일등공신 간장게장 경기 시흥시 한쉐프의 만찬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연매출 5억 일등공신 간장게장 경기 시흥시 한쉐프의 만찬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6. 17:32
728x90

생방송투데이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연매출 5억 일등공신 간장게장 경기 시흥시 한쉐프의 만찬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6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 반찬가게에서는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을 선보이고 있다는 경기 시흥의 반찬가게가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마른반찬, 김치 등의 반찬류와 국, 탕류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생방송투데이 시흥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시흥 반찬가게 #살맛나는 오늘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시흥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간장게장 #살맛나는 오늘 연매출 5억 일등공신 간장게장 #우리동네 반찬가게 연매출 5억 일등공신 간장게장

생방송투데이 30년 내공과 손맛이 깃든 일품 반찬 경기 시흥시 한쉐프의만찬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경기 시흥시 배곧1로 27-15

- 전화번호 : 031-433-6177

- 영업시간 : 오전 9시 ~ 밤 9시

- 휴무일 : 일요일

살맛나는 오늘 우리동네 반찬가게 시흥 반찬가게의 연매출 5억 일등 공신은 바로 간장게장이었는데요. 깨끗이 씻은 꽃게를 소주와 레몬즙에 재워서 비린내를 잡고 대파, 생강, 감초, 배, 양파, 고추씨까지 넣어 채수를 끓여낸 다음 시원한 맛을 위해 꽃게다리를 넣고 천연 단맛을 위해 대추, 단호박을 함께 넣어 30분 정도 끓여낸다고 합니다. 채수를 우려낸 다음 간장을 넣고 탄산수까지 넣는데 생강의 떫은 맛을 없애주고 혹시 모를 잡내까지 잡아 주기 위해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