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궁금한이야기y 5살 아들을 죽인 계부, 그는 왜 20시간 넘게 아이를 폭행해 살해했나?  본문

TV프로그램

궁금한이야기y 5살 아들을 죽인 계부, 그는 왜 20시간 넘게 아이를 폭행해 살해했나? 

왜관아줌마 2019. 10. 4. 21:14
728x90
궁금한 이야기y 5살 아들을 죽인 계부, 그는 왜 20시간 넘게 아이를 폭행해 살해했나? 
이번 주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다섯 살 아이의 잔혹한 죽음에 관한 진실을 추적하는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 참혹하게 죽음을 맞이한 민호
다섯 살 아이의 작고 여린 몸엔 잔혹한 멍 자국들이 가득했습니다. 지난 26일 밤 10시경, 참혹한 모습으로 발견된 5살 민호(가명). 아이는 의붓아버지에게 약 20여 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목검 등으로 폭행을 당해 죽음을 맞았습니다. 이후 경찰에 살인 혐의로 체포된 이는 계부 이씨였는데요.  그런데 이 끔찍한 죽음을 두고 주변 이웃들은 그가 어린 아들을 살해했다는 사실에 의아해 했습니다. 지인들이나 이웃들에게 계부 이씨는 항상 가정과 양육에 대해 남다른 애착을 보이는 등 아이를 끔찍이 아끼는 아들바보로 소문나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소문난 아들 바보였다는 그가 왜 끔찍한 의붓아들 살인범이 된 것일까요?

‘항상 우리 아들 뭐 먹을래 우리 아들 뭐할래 하면서 되게 예뻐해요’
‘손님들이 예쁘다고 해도 막 화내요 우리 얘기 왜 만지냐고 당신이 뭔데 만지냐고..’
-이웃들의 이야기 中

# 20여 시간 동안 그 집 안에선 무슨 일이?
그런데 아이가 죽어가던 그 시간 집 안에는 친모와 어린 두 아이들이 함께 있었던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친모는 그 과정이 담긴 홈 CCTV 영상을 경찰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린 아들이 20시간 넘게 손발이 묶여 남편에게 끔찍하게 구타당하는 동안 친모는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그런데 경찰조사 결과 계부 이씨가 아이를 폭행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2년 전에도 이씨는 당시 1세, 3세의 의붓아들을 폭행해 집행유예를 받고, 아이들은 보호기관에서 맡겨졌었다는 사실. 하지만 계부 이씨는 자신이 뉘우쳤다며 아들들을 돌려달라 강력하게 항의했고, 그렇게 아이들이 집으로 돌아간 지 26일 만에 첫째 아이는 결국 그의 손에 맞아 끔찍한 죽음을 맞게 된것입니다. 아이들의 죽음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을까요? 계부 이씨가 5살 민호를 20시간이 넘게 폭행해 죽인 진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궁금한이야기y5살아들을죽인계부 #궁금한이야기y #5살아들죽인계부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