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살맛나는오늘 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 팔도김치삼겹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살맛나는오늘 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 팔도김치삼겹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3. 6. 15. 15:03
728x90

살맛나는오늘 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 팔도김치삼겹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에서는 삼겹살과 김치의 환상 호흡! 팔도 김치 삼겹살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고깃집 입니다. 삼겹살과 김치의 환상호흡 자랑한다는 팔도 김치 삼겹살. 김치들이 무려 8가지나 되지만 그 중에서도 손님들이 추천하는 건 따로 있었는데요. 다른 건 다 생김치인데 3가지 김치는 구워서 제공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살맛나는오늘 #생방송투데이소문의맛집 #살맛나는오늘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팔도김치삼겹살 #살맛나는오늘팔도김치삼겹살 #김포팔도김치삼겹살 #김포김장하는고깃집향산리 #소문의맛집팔도김치삼겹살 

살맛나는오늘 소문의맛집 생방송투데이 팔도김치삼겹살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상미4로 5 경기 김포시 고촌읍 향산리 63-2

- 전화번호 : 031-983-1068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10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 휴무일 : 매주 월요일

고기는 고소하고 김치는 감칠맛 나는게 찰떡궁합이라 너무 맛있다고 칭찬일색인 팔도 김치 삼겹살. 삼겹살에 구운 김치가 빠질수 없지만 이 곳에서는 배추김치 뿐만 아니라 대파김치, 갓김치까지 구워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인장이 직접 먹어보며 김치와 삼겹살의 조합을 연구했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 없겠네요.  

이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김치도 있다는데 바로 고추냉이 김치입니다. 고추냉이의 알싸한맛이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까도 까도 계속 나오는 팔도 김치의 무한매력. 김치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는 집이라고 하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