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누적 방문객 2만명이 빠져든맛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살맛나는 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구로구 양대포 주소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누적 방문객 2만명이 빠져든맛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살맛나는 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구로구 양대포 주소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3. 23. 17:48
728x90

생방송투데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누적 방문객 2만명이 빠져든맛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살맛나는 오늘 맛의 승부사 서울 구로구 양대포 주소 전화번호

2021년 3월 23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에서는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승부사의 음식, 인생이야기가 소개됩니다. 여기서는 숙성 닭갈비구이와 곱창전골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라고 불리는 것은 대창, 막창, 특양 등의 모둠숯불구이에 숙성닭갈비, 숙성닭목살, 닭모래집 등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서인것 같은데요.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생방송투데이 숯불 닭갈비구이 #생방송투데이 숙성 닭갈비 구이 #살맛나는 오늘 육해공 숯불구이 #살맛나는 오늘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생방송투데이 육해공 숯불구이 #생방송투데이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살맛나는 오늘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살맛나는 오늘 맛의 승부사 #살맛나는 오늘 맛의 승부사 누적 방문객 2만명이 빠져든 맛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육해공 숯불구이 승부사 #윤재선 승부사 #살맛나는 오늘 윤재선 승부사 #살맛나는 오늘 육해공 숯불구이 승부사

생방송투데이 가성비 갑 육해공 숯불구이 누적 방문객 2만명이 빠져든 맛 숯불구이 특별 양념장 맛의 승부사 서울 구로구 양대포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휴무일

-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17-28

- 전화번호 : 02-856-3966

- 영업시간 : 오후 4시 ~ 밤 11시

- 휴무일 : 일요일

감초를 달여 만든 감초숙성액을 양대창에 사용한다고 합니다. 숯불에 구워 쓴맛을 날린 감초를 물에 달여 사용하기 떄문에 감초의 감칠맛이 양대창에 어우러진다고 합니다. 양대창의 맛과 식감을 살린 감초 숙성액이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윤재선 육해공 숯불구이 승부사는 24시간 동안 감초 숙성액을 뿌린다음 숙성을 거치고 특별 양념장에 버무린다고 합니다.

고기가 빨갛게 보여서 자극적이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극적이지 않다는 중독적인 이 집의 특별 양념장. 그 맛에 반한 손님만 해도 누적 방문객 2만명에 달하는데요.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의 양념장을 만들기 위해 물 대신에 찐 수분과 영양소가 가득한 콜라비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찐 콜라비를 으깨고 고추장과 섞어준 다음 황태를 잘게 다져 넣어 양념장의 깊은맛을 살린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