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종로구 몽핀 주소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종로구 몽핀 주소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5. 11. 17:08
728x90

생방송투데이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종로구 몽핀 주소 위치 전화번호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 오늘) 골목 빵집 동굴? 유적지? 이색 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홍지동에 위치한 동굴? 유적지 느낌의 이색공간에서 빵을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소개되는데요. 소시지바게트, 스파이시 소시지 바게트, 호밀 피칸 베리, 그린올리브 페이스트리 등 다양한 빵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살맛나는오늘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오늘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생방송투데이 홍지동 빵집 #살맛나는오늘 홍지동 빵집 #생방송투데이 홍지동 카페 #살맛나는오늘 홍지동 카페 #생방송투데이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오늘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생방송투데이 동굴 유적지 이색공간에서 느끼는 빵맛 살맛나는 오늘 골목빵집 서울 종로구 몽핀 주소, 전화, 영업시간, 홈페이지
- 주소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307 신관 지하3층 몽핀베이커리
- 전화 : 02-395-9615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9시
- 홈페이지 : monpin.kr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