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소고기볶음고추장 서리태콩국 소불고기버섯전골 우리동네 반찬가게 인천 서구 반찬가게 정보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소고기볶음고추장 서리태콩국 소불고기버섯전골 우리동네 반찬가게 인천 서구 반찬가게 정보

왜관아줌마 2020. 8. 28. 16:47
728x90

생방송투데이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소고기볶음고추장 서리태콩국 소불고기버섯전골 우리동네 반찬가게 인천 서구 반찬가게 정보

생방송투데이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편에서는 인천 서구의 반찬가게가 방송에 나올 예정입니다. 소고기볶음고추장과 서리태콩국, 소불고기버섯전골, 버섯소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등 다양한 반찬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빛나는 아이디어로 행복을 선물하는 곳 우리동네 반찬가게 인천 서구 찬찬희네 푸드

- 주소 : 인천 서구 승학로 587 로얄프라자 <찬찬희네 푸드> 

- 전화 : 010-4279-0323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우리동네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빛나는아이디어로행복을선물하는곳 #생방송투데이우리동네반찬가게인천 #생방송투데이인천우리동네반찬가게 #생방송투데이인천맛집 #생방송투데이소고기볶음고추장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