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새우소금구이 생새우회 통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경남 거제시 도시새우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새우소금구이 생새우회 통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경남 거제시 도시새우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9. 26. 17:37
728x90

생방송투데이 새우소금구이 생새우회 통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경남 거제시 도시새우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에서는 나의 계절이 돌아왔‘새우’! 새우 소금구이  편이 방송되는데요. 역시 요즘 새우철이라 그런지 새우가 더 맛나기는 할 텐데, 이 곳에서는 새우 소금구이와 생새우회, 통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등 다양한 새우요리들을 접할 수 있을 것 같아 거제로 여행가시게 되면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새우소금구이 #살맛나는오늘새우소금구이 #자족식당새우소금구이 #생방송투데이돌아왔새우 #살맛나는오늘돌아왔새우 #생방송투데이통새우튀김 #생방송투데이간장새우덮밥 #살맛나는오늘통새우튀김 #살맛나는오늘간장새우덮밥 #거제새우소금구이 #거제간장새우덮밥 #거제도시새우

생방송투데이 새우소금구이 생새우회 통새우튀김 간장새우덮밥 자족식당 경남 거제시 도시새우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경남 거제시 둔덕면 거제남서로 4569-61
- 전화 : 055-633-192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40분 ~ 밤 10시
- 휴무일 : 매월 1, 3, 4번째 월요일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