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회냉면 top5 서울 동대문구 맛집 정보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회냉면 top5 서울 동대문구 맛집 정보

왜관아줌마 2020. 7. 31. 17:17
728x90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회냉면 top5 서울 동대문구 맛집 정보

7월 31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회냉면 TOP 5 편에서는 서울 동대문구의 냉면집이 소개될 예정인데요. 방송에 소개된 회냉면 외에도 슴슴한 맛의 물냉면과 매콤달콤한 맛의 비빔냉면, 왕갈비탕 등이 고루고루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회무침과 고기를 한 그릇에 먹는 섞기미냉면이 이 곳의 특징이라고 합니다.뿐만 아니라 회냉면을 먹는 분들이 냉육수를 많이 찾으시는데, 회냉면에 냉육수를 부어 물냉면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 곳만의 특별한 냉면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회냉면을 살려주는 냉육수에도 비법이 있는데요. 육수의 기본은 갈비를 넣어 끓이는 것인데요. 30분 끓인 뒤 갈비를 건져내고 간장을 넣고 사골, 대파를 넣어 다시 우려낸다고 합니다. 잘 우러난 육수에 간 소고기를 넣고 식는 과정에서 맛이 변하지 않도록 얼음을 넣어 식혀낸다고 합니다.
회냉면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는 이 곳의 수육은 부드러우면서도 씹는 식감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독특한 식감을 자랑하는 수육은 쫄깃한 소의 힘줄과 부드러운 양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수도권 최고의 회냉면 top5 서울 동대문구 함경면옥
-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87
- 전화 : 02-921-7300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밤 9시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빅데이터랭킹맛집 #생방송투데이빅데이터랭킹맛집수도권최고의회냉면top5 #수도권최고의회냉면top5 #수도권최고의회냉면 #생방송투데이동대문구회냉면 #생방송투데이회냉면 #생방송투데이동대문구맛집 #맛집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