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부산 시래기 고수자매 부산 기장군 돈바지 주소 위치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부산 시래기 고수자매 부산 기장군 돈바지 주소 위치 전화

왜관아줌마 2021. 12. 13. 16:22
728x90

생방송투데이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부산 시래기 고수자매 부산 기장군 돈바지 주소 위치 전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에서는 부산 기장군, 시래기 고수 자매가 떴다!  편이 방송되는데요. 시래기 고수 자매가 직접 농사지어 말린 시래기에 소고기, 버섯이 더해진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이 대표메뉴라고 합니다. 시래기 농사를 짓는 농사 고수 동생 조봉예님과 요리 고수 언니인 조봉순 님 자매가 운영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기장군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생방송투데이부산시래기고수자매 #부산시래기고수자매 #살맛나는오늘부산시래기고수자매 

생방송투데이 시래기소고기버섯전골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부산 시래기 고수자매 돈바지 주소, 전화
- 주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곰내길 227
- 전화 : 010-6575-3032
- 메뉴 : 시래기 소고기 버섯 전골

직접 재배한 시래기에 손맛이 더해진 시래기 소고기 버섯전골에는 들깨 거피가루를 넣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려낸다고 합니다. 어릴적 어머니가 해 주던 시래기 소고기 버섯전골을 이제 손님들에게 만들어 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