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건강한 맛이 듬뿍 경기도 평택 오대장델리 위치 어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건강한 맛이 듬뿍 경기도 평택 오대장델리 위치 어디?

왜관아줌마 2021. 4. 1. 16:40
728x90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건강한 맛이 듬뿍 경기도 평택 오대장델리 위치 어디?

2021년 4월 1일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에서는 건강한 맛이 듬뿍 들어있는 연매출 6억 수제 소시지를 만드는 사장님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입니다. 다양한 수제소시지(부추청양소시지, 베이컨소시지, 비엔나소시지, 하얀불고기소시지, 브라운스모크소시지)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떡갈비, 그리고 수제소시지로 구성한 부대찌개를 판매하신다네요.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살맛나는 오늘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생방송투데이 평택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평택 수제소시지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생방송투데이 건강한 맛이 듬뿍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수제 소시지 #평택 수제소시지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6억 수제소시지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건강한 맛이 듬뿍 경기도 평택 오대장델리 주소, 전화번호
- 주소 : 경기도 평택시 평남로 392
- 전화 : 031-692-1592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출처 : 오대장델리 홈페이지(http://www.ohdaejang.com/index.html)

전분이나 밀가루를 넣지 않고 100% 돼지고기로만 속을 꽉 채워 만든 소시지와 국내산돼지고기+한우로만 수제 소시지를 만드셔서인지 자부심이 남다르신거 같더라구요. 주문 즉시 수제소시지를 만들기 때문에 방부제를 넣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저 구워먹기만 하던 소시지가 아니라 대박 주인장의 손에서 새로운 맛으로 탄생하는 소시지 맛에 건강한 맛이 듬뿍 들어있는 연매출 6억의 수제소시지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색도 모양도 각양각색인 소시지들이 가득한 이 곳. 오인영 대박주인장이 직접 수제로 만드는 소시지라고 합니다. 훈연 소시지인 카바노치와 곱게 간 고기반죽에 살코기를 넣어 만든 햄인 비어슁켄, 부어스트 소시지 외에도 비엔나, 떡갈비, 학센(독일식 족발) 등 다양한 육가공품을 판매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워낙 맛이 좋아 소시지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오인영 대박 주인장의 연매출 6억 소시지 가게. 돼지고기속 김치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씹히는 김치 청양 소시지, 부추의 향과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더해진 부추 청양 소시지, 국내산 토마토 절임과 올리브가 들어간 올리브 소시지 등 다양한 소시지들을 맛볼 수 있는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소시지를 만들고 계시다고 합니다.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