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인천 감성다방 레트로다방 그때 그시절 추억 소환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인천 옹진군 쌍곰다방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인천 감성다방 레트로다방 그때 그시절 추억 소환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인천 옹진군 쌍곰다방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21. 4. 8. 16:12
728x90

생방송투데이 인천 감성다방 레트로다방 그때 그시절 추억 소환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인천 옹진군 쌍곰다방 위치 전화번호

오늘(2021년 4월 8일)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에서는 그때 그 시절 추억소환할 수 있는 감성다방이 소개되는데요. 인천 옹진군에 있는 쌍곰다방이라는 곳입니다. 인천 선재동에서 데이트코스로 sns에서 핫한 곳이라는 이 곳은 레트로 다방이라고 합니다.

#sbs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맛집오늘 #생방송투데이맛집 #생방송투데이인천감성다방 #인천감성다방 #살맛나는오늘인천감성다방 #생방송투데이대박신화어느날 #살맛나는오늘대박신화어느날 #살맛나는오늘인천감성다방 #생방송투데이감성다방옛날교복체험 #생방송투데이인천옛날교복체험 #살맛나는오늘인천옛날교복체험

출처 : 네이버 지도 업체등록사진

생방송투데이 인천 감성다방 그때 그시절 추억 소환 살맛나는 오늘 대박신화 어느날 인천 옹진군 쌍곰다방 주소, 전화, 영업시간

-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선재로34번길 64
- 전화 : 070-8228-7881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저녁 8시
- 휴무일 : 매주 수요일

마치 응답하라 1988로 돌아간것 같은 인천 감성다방인 쌍곰다방에서는 옛날교복체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옛날에 봤던 현란한 카페트와 자개장농 등 다양한 추억들을 상기시킬 수 있는 곳인것 같아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