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 굴구이 자족굴라면 굴파전 살맛나는오늘 전남 여수시 정우 굴구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 굴구이 자족굴라면 굴파전 살맛나는오늘 전남 여수시 정우 굴구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왜관아줌마 2022. 12. 26. 16:37
728x9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자족 굴구이 자족굴라면 굴파전 살맛나는오늘 전남 여수시 정우 굴구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지금이 최고로 맛있는 굴 구이 편에서는 굴라면, 굴구이, 굴파전이 맛있다는 여수 정우 굴구이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꽉 찬 속만큼 맛도 영양도 지금이 제일이라는 굴구이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이 곳. 쫄깃한 식감과 굴향, 짭조름한 맛까지 굴구이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키운 굴을 손님들에게 대접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자족굴구이 #살맛나는오늘자족식당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자족굴라면 #살맛나는오늘자족굴구이 #자족굴구이 #자족굴라면 #자족굴파전 #여수자족굴구이 #여수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자족굴구이 굴라면 굴파전 살맛나는오늘 자족식당 전남 여수시 정우굴구이 주소, 전화, 영업시간, 메뉴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안굴전길 57

- 전화번호 : 061-643-6125

- 메뉴 : 굴 구이, 굴 라면, 굴 파전

- 영업시간 : 오전 10시 ~ 밤 10시 (오후 9시 15분 라스트오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