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찐빵 선물같은 찐빵 흑미찐빵 보리찐빵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충북 청주시 서원구 온달찐빵만두 주소 전화 본문

맛집,카페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찐빵 선물같은 찐빵 흑미찐빵 보리찐빵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충북 청주시 서원구 온달찐빵만두 주소 전화

왜관아줌마 2023. 2. 14. 16:43
728x90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찐빵 선물같은 찐빵 흑미찐빵 보리찐빵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충북 청주시 서원구 온달찐빵만두 주소 전화

생방송투데이 인생 분식 (살맛나는오늘) 에서는  25년 변함없는 진심, 선물 같은 찐빵 편이 방송되었는데요. 방송 전에도 동네에서 유명한 찐빵집이었는데 방송 나오고 나서 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살맛나는오늘) 에 소개된 선물같은 찐빵(흑미찐빵, 보리찐빵 등)도 맛있고, 고기만두, 치즈고로케 등도 맛있다고 합니다. 근처에 계시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살맛나는오늘 #살맛나는오늘인생분식 #생방송투데이추억의찐빵 #생방송투데이선물같은찐빵 #살맛나는오늘선물같은찐빵 #살맛나는오늘추억의찐빵 #생방송투데이청주찐빵 #살맛나는오늘청주찐빵 

생방송투데이 추억의 찐빵 선물같은 찐빵 흑미찐빵 보리찐빵 살맛나는오늘 인생분식 충북 청주시 서원구 온달찐빵만두 주소, 전화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24

- 전화번호 : 043-250-1718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