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관아줌마의 이것저것정보

생생정보맛집 가족모임장소회식장소추천 8단계 해물코스 대부도 원조 11호 횟집 위치 전화번호 본문

맛집,카페

생생정보맛집 가족모임장소회식장소추천 8단계 해물코스 대부도 원조 11호 횟집 위치 전화번호

왜관아줌마 2016. 3. 10. 19:27
728x90

퇴근은 잘 하고 계신가요? 전 아직 저녁을 못 먹어서 뭐라도 챙겨먹어야 하는데 혼자 먹자니 괜히 귀찮아지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생생정보맛집 가족모임장소회식장소추천 8단계 해물코스 대부도 원조 11호 횟집 위치 전화번호 랍니다. 32가지의 육해공 음식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이 곳은 연 매출 13억의 대박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직접 다녀와보지 않아서 방송으로만 봤답니다.



생생정보 가족모임장소추천, 회식장소추천 8단계 해물코스 32가지 육해공음식을 먹을 수 있는 대부도 원조 1호 횟집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150(선감동 680-4) 이구요. 전화번호는 032-886-9050이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실제로 가족모임장소로도 많이 오시고 회식장소로도  많이들 찾는 곳이라고 해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8시까지 이고, 마지막주 목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자세한건 직접 연락해보시는게 제일 정확할 것 같아요.  여기는 생생정보통 외에도 VJ특공대 등에도 나왔던 맛집이네요.

이 집은 8단계 해물코스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연매출 13억을 달성한다고 해요. 많은 양의 싱싱한 해산물이 매일매일 들어온다고 하더라구요. 충남 보령에서 가지고 오신다고 하더라구요. 신선도 좋은 해물만 받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재료를 꼼꼼하게 살펴보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해요. 시행착오를 많이 겪으셨다고 하더라구요. 모둠찜이 안 익는 경우도 있었고, 조개 펄이 터져서 조개찜을 못 먹는 경우도 있었고, 욕도 많이 먹었다고 해요.



그런저런 상처를 받으면서 사장님의 노하우가 차곡차곡 쌓였나 봅니다. 모둠찜에 들어가는 닭속은 꽉꽉 채워서 준비한다고 하더라구요. 백숙으로 재탄생한 닭은 대형찜기속으로 들어가고, 찜기안에 백숙, 키조개, 게, 각종 조개와 달걀, 낙지도 빈틈없이 차곡차곡 들어차 있는 모습이 참 맛나고 보기만 해도 배불러 보이더라구요. 찜통위에 타이머가 17분으로 맞춰져 있는데, 모둠찜은 이것저것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서 13분이나 15분을 찌면 재료가 안익고 18분을 찌면 재료가 너무 많이 익기 때문에 17분이라는 시간이 더해져야 완벽해진다고 합니다.

여기 김치메밀전병도 있고 진짜 별의 별거 다 있더라구요. 아직 저녁을 안 먹어서 그런가  tv만 보면서 침만 삼키고 있네요 저는. 여기서 드셔보신 분들은 감칠맛도 나고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따고 하더라구요. 해동지를 이용한 기름제거와 숙성을 통해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은게 이 집의 두 번째 비결이라고 합니다. 기름제거후 숙성한 회는 일반회와 탄력부터 다르다고 합니다. 8단계 해물코스를 먹는 손님들은 배가 불러도 자꾸만 모든 음식에 손을 뻗게 된다고 합니다. 계속 계속 끝도 없이 들어가나봐요. 전날 굶고 가야 하는건가요..?ㅋㅋ



 다양하게 먹을 수 잇고 재료도 싱싱해서 멀리서도 찾게 되는 집이라고 손님이 이야기 하더라구요. 남은 음식은 모두 포장도 가능하니, 다 못먹을까봐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하네요. 가족모임장소 아직 못 정하셨다면 8단계 해물코스 맛볼 수 있는 대부도 원조 11호 횟집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 지도평가는 좀.. 부정적이지만..^^;;

728x90
Comments